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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 이슈 정리

PhotonCloud 로그인 처리를 UniRx로 동기처리 처럼 쓰기

PhotonCloud 로그인 처리를 UniRx로 동기처리 처럼 쓰기 번역

환경 macOS Mojave v10.14.6 Unity 2019.2.5f1 Github Desktop Rider 2019.2 UniRx v7.1.0 Photon Unity Networking 2 (2.14) 원문 : https://qiita.com/toRisouP/items/584d5bc706e4b1dca3bb 이 포스팅...

[Reactive Extensions] Hot 변환은 어떤 때에 필요한가?

[Reactive Extensions] Hot 변환은 어떤 때에 필요한가? 번역

환경 macOS Mojave v10.14.6 Unity 2019.2.5f1 Github Desktop Rider 2019.2 UniRx v7.1.0 원문 : https://qiita.com/toRisouP/items/c955e36610134c05c860 이 포스팅은 원문을 단순히 구글 번역을 하여 정리한 내용입니다. 일본어를...

[UniRx] 연속된 OnNext의 최초 값만 흘리는 오퍼레이터 ThrottleFirst

[UniRx] 연속된 OnNext의 최초 값만 흘리는 오퍼레이터 ThrottleFirst 번역

환경 macOS Mojave v10.14.6 Unity 2019.2.5f1 Github Desktop Rider 2019.2 UniRx v7.1.0 원문 : https://qiita.com/toRisouP/items/fe52e1582c14782af3ac 이 포스팅은 원문을 단순히 구글 번역을 하여 정리한 내용입니다. 일본어를...

[ReactiveExtensions] 'Repeat'이란 무엇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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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 macOS Mojave v10.14.6 Unity 2019.2.5f1 Github Desktop Rider 2019.2 UniRx v7.1.0 원문 : https://qiita.com/toRisouP/items/59d10ddec2e89b86600c 이 포스팅은 원문을 단순히 구글 번역을 하여 정리한 내용입니다. 일본어를...

메소드의 반환 값에 여러 형식을 지정하는 방법 [C#]

메소드의 반환 값에 여러 형식을 지정하는 방법 [C#] 번역

환경 macOS Mojave v10.14.6 Unity 2019.2.5f1 Github Desktop Rider 2019.2 UniRx v7.1.0 원문 : https://qiita.com/toRisouP/items/49ed5a052e8be4386c9e 이 포스팅은 원문을 단순히 구글 번역을 하여 정리한 내용입니다. 일본어를...

스크립트 처리 시점을 조작한다

스크립트 처리 시점을 조작한다 번역

환경 macOS Mojave v10.14.6 Unity 2019.2.5f1 Github Desktop Rider 2019.2 UniRx v7.1.0 원문 : https://qiita.com/toRisouP/items/e402b15b36a8f9097ee9 이 포스팅은 원문을 단순히 구글 번역을 하여 정리한 내용입니다. 일본어를...

Update()을 Observable로 변환하는 방법

Update()을 Observable로 변환하는 방법 번역

환경 macOS Mojave v10.14.6 Unity 2019.2.5f1 Github Desktop Rider 2019.2 UniRx v7.1.0 원문 : https://qiita.com/toRisouP/items/972b97367df12c3457d2 이 포스팅은 원문을 단순히 구글 번역을 하여 정리한 내용입니다. 일본어를...

Subscribe의 Dispose를 GameObject에 연결 시킨다.

Subscribe의 Dispose를 GameObject에 연결 시킨다 번역

환경 macOS Mojave v10.14.6 Unity 2019.2.5f1 Github Desktop Rider 2019.2 UniRx v7.1.0 원문 : https://qiita.com/toRisouP/items/35b4d6255c1f9ecf27d1 이 포스팅은 원문을 단순히 구글 번역을 하여 정리한 내용입니다. 일본어를...

ObserveEveryValueChanged 프레임간에 값의 변동을 감시하자

ObserveEveryValueChanged 프레임간에 값의 변동을 감시하자 번역

환경 macOS Mojave v10.14.6 Unity 2019.2.5f1 Github Desktop Rider 2019.2 UniRx v7.1.0 원문 : https://qiita.com/toRisouP/items/d0d32cf674a00f3a8427 이 포스팅은 원문을 단순히 구글 번역을 하여 정리한 내용입니다. 일본어를...

StateMachineBehaviour에서 Animator를 감시하자

StateMachineBehaviour에서 Animator를 감시하자 번역

환경 macOS Mojave v10.14.6 Unity 2019.2.5f1 Github Desktop Rider 2019.2 UniRx v7.1.0 원문 : https://qiita.com/toRisouP/items/b6540b7f514d18b9a426 이 포스팅은 원문을 단순히 구글 번역을 하여 정리한 내용입니다. 일본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