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peach Tech

게임 개발 이슈 정리

Animator의 Trigger를 Bool을 사용하여 재현하자

Animator의 Trigger를 Bool을 사용하여 재현하자 번역

환경 macOS Mojave v10.14.6 Unity 2019.2.5f1 Github Desktop Rider 2019.2 UniRx v7.1.0 원문 : https://qiita.com/toRisouP/items/72c8950b53f79fadc4af 이 포스팅은 원문을 단순히 구글 번역을 하여 정리한 내용입니다. 일본어를...

UniRx를 사용하여 Photon Cloud의 RoomList의 업데이트 모니터링

UniRx를 사용하여 Photon Cloud의 RoomList의 업데이트 모니터링 번역

환경 macOS Mojave v10.14.6 Unity 2019.2.5f1 Github Desktop Rider 2019.2 UniRx v7.1.0 Photon Unity Networking 2 (2.14) 원문 : https://qiita.com/toRisouP/items/228e42e6c65b0cbc349e 이 포스팅...

UniRx에서 카운트 다운 타이머를 만들자

UniRx에서 카운트 다운 타이머를 만들자 번역

환경 macOS Mojave v10.14.6 Unity 2019.2.5f1 Github Desktop Rider 2019.2 UniRx v7.1.0 원문 : https://qiita.com/toRisouP/items/581ffc0ddce7090b275b 이 포스팅은 원문을 단순히 구글 번역을 하여 정리한 내용입니다. 일본어를...

Rx의 Hot과 Cold 대해

Rx의 Hot과 Cold 대해 번역

환경 macOS Mojave v10.14.6 Unity 2019.2.5f1 Github Desktop Rider 2019.2 UniRx v7.1.0 원문 : https://qiita.com/toRisouP/items/f6088963037bfda658d3 이 포스팅은 원문을 단순히 구글 번역을 하여 정리한 내용입니다. 일본어를...

CharacterController IsGrounded 판정을 개선하기

CharacterController IsGrounded 판정을 개선하기 번역

환경 macOS Mojave v10.14.6 Unity 2019.2.5f1 Github Desktop Rider 2019.2 UniRx v7.1.0 원문 : https://qiita.com/toRisouP/items/83fd28b6d4a70a7ed1d2 이 포스팅은 원문을 단순히 구글 번역을 하여 정리한 내용입니다. 일본...

UniRx를 사용하여 동시에 화면에 비친 객체의 수를 세기

UniRx를 사용하여 동시에 화면에 비친 객체의 수를 세기 번역

환경 macOS Mojave v10.14.6 Unity 2019.2.5f1 Github Desktop Rider 2019.2 UniRx v7.1.0 원문 : https://qiita.com/toRisouP/items/83fd28b6d4a70a7ed1d2 이 포스팅은 원문을 단순히 구글 번역을 하여 정리한 내용입니다. 일본...

Extend the Unity3d Editor

Extend the Unity3d Editor 번역

원문 https://www.raywenderlich.com/939-extend-the-unity3d-editor Extend the Unity3d Editor 이 튜토리얼에서는 유니티 에디터를 확장하여 게임의 필요에 맞게 유니티 에디터를 커스텀 하는법을 배웁니다. 유니티 에디터는 게임 제작을 위한 멋진 엔진이지만, 실제로는 사용자의 요...

[Codewars #65] Return Negative (8kyu)

[Codewars #65] Return Negative (8kyu) 문제 풀이

Instructions 링크 In this simple assignment you are given a number and have to make it negative. But maybe the number is already negative? Example: 1 2 3 Kata.MakeNegative(1); // return -1 Kata.Ma...

[Codewars #64] Growth of a Population (7kyu)

[Codewars #64] Growth of a Population (7kyu) 문제 풀이

Instructions 링크 In a small town the population is p0 = 1000 at the beginning of a year. The population regularly increases by 2 percent per year and moreover 50 new inhabitants per year come to l...

[Codewars #63] Find the smallest integer in the array (8kyu)

[Codewars #63] Find the smallest integer in the array (8kyu) 문제 풀이

Instructions 링크 Given an array of integers your solution should find the smallest integer. For example: Given [34, 15, 88, 2] your solution will return 2 Given [34, -345, -1, 100] your sol...